행정기관 주40시간 근무에 따른 토요 휴무제 전면실시로 민원업무 휴무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우리 대학에서는 민원인 방문 시 신속하게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자동증명발급기를 학내에 설치ㆍ운영하고 있으며, 방문하지 않더라도 인터넷증명발급을 통해 보다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 시행시기 : 2005년 7월 1일부터
- 휴무일 : 매주 토요일
- 협조사항
- 제증명 등 각종 민원의 접수ㆍ발급 - 자동증명발급기 및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
- 방문발급 - 가능한 한 휴무토요일 전일(금요일)까지 이용
휴무일 증명 발급 방법
- 증명서 자동 발급기 설치 장소
- 강릉: 학생회관 1층 2대, 학생생활관 1대
- 원주: 본관(W3) 1층 2대
- 인터넷증명발급 이용 : http://gwnu.certpia.com 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 관리 담당부서
- 학사운영과 (033-640-2024~8) 최종수정일 : 2017.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