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1.18
작성자
박제현 (학생성공지원본부 조교)
조회수
1055

내가 낸 아이디어가 취업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고?



정형화된 취업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학생 눈높이에 맞는 취업프로그램을 학생 스스로 설계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취업프로그램의 질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기획 및 발표력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DIY(Do It Yoursel) 취업프로그램 공모전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 공모내용: 학생스스로 설계하는 취업프로그램 공모전

  . 참여대상: 1~4학년 재학생

  . 참여방법: 학교홈페이지> 인트라넷> 비교과프로그램 관리에서 신청. 신청 후 신청서[붙임파일

                       서식1] 및 취업프로그램 운영계획[붙임파일 서식3 참고]담당자메일

                     (bshtpgus@gwnu.ac.kr) 제출

                붙임파일 서식3은 참고용. 자율양식으로 제출 또한 가능

  . 진행일정:

구분

일정

세부 내용

서면

<필수>

접수

1.19.() ~ 2.5.()

인트라넷 신청 후 담당자 메일제출(bshtpgus@gwnu.ac.kr)

결과

2.9.()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PT

<선택>

발표

2.16.() 14:00 ~ 16:00

ZOOM 실시간 화상 진행(변동 가능)

결과

2.19.()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서면 결과 발표시 수상작 아닌 경우도 PT 발표 참여 가능.

 발표심사 참여 시 녹화본 재생 또한 가능하오니 부담 느끼지 마시고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포 상: 22(서면/발표 각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3, 장려상 5)

  . 참여혜택: 체인지 3시간, 상금 및 기념품, 학생성공지원본부장 상장 지급,

                  우수 취업프로그램 선정작에 한해 21학년도 취업프로그램으로 운영 예정

  . 문 의: 033-640-2735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