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화된 취업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학생 눈높이에 맞는 취업프로그램을 학생 스스로 설계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취업프로그램의 질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기획 및 발표력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DIY(Do It Yoursel) 취업프로그램 공모전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공모내용: 학생스스로 설계하는 취업프로그램 공모전
나. 참여대상: 1~4학년 재학생
다. 참여방법: 학교홈페이지> 인트라넷> 비교과프로그램 관리에서 신청. 신청 후 신청서[붙임파일
서식1] 및 취업프로그램 운영계획[붙임파일 서식3 참고]을 담당자메일
※ 붙임파일 서식3은 참고용. 자율양식으로 제출 또한 가능
라. 진행일정:
구분 | 일정 | 세부 내용 | |
서면 <필수> | 접수 | 1.19.(화) ~ 2.5.(금) | 인트라넷 신청 후 담당자 메일제출(bshtpgus@gwnu.ac.kr) |
결과 | 2.9.(화) |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 |
PT <선택> | 발표 | 2.16.(화) 14:00 ~ 16:00 | ZOOM 실시간 화상 진행(변동 가능) |
결과 | 2.19.(금) |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
※ 서면 결과 발표시 수상작 아닌 경우도 PT 발표 참여 가능.
※ 발표심사 참여 시 녹화본 재생 또한 가능하오니 부담 느끼지 마시고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마. 포 상: 총 22명(서면/발표 각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바. 참여혜택: 체인지 3시간, 상금 및 기념품, 학생성공지원본부장 상장 지급,
우수 취업프로그램 선정작에 한해 21학년도 취업프로그램으로 운영 예정
사. 문 의: 033-640-2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