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1.18
작성자
엄지혜 (교무과 직원)
조회수
1755

2021-1학기 강사 초빙 재공고

강릉원주대학교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강사를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2021.1학기 강릉원주대학교 강사 초빙 재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 공고 과목 붙임 참조

구 분

채용인원

유형 안내

서류심사 배점

학위

전공

경력

강의

계획

1유형

1

- 일반적인 강의 과목

10

10

10

2유형

0

- 학위보다 실무 경력이 중요한 과목

0

20

10

3유형

2

- 석사이상의 학위 및 실무경력이 중요한 과목

5

15

10

3

유형별 지원 자격은 아래 참조

  ※ 학기별 최대 6시간까지 배정하되, 15학점 이내에서 지원 가능

  ※ 특별한 경우 총장의 승인으로 9시간까지 배정 가능

 

2. 지원자격

. 공통사항

   1) 교육공무원법10조의4 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유형별로 아래 표에 따른 기준 적용

      연구 및 교육경력 계산은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강릉원주대학교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규정 시행세칙에 따름

  

구 분

자격기준

1유형(원칙)

석사학위 소지자, 연구 및 교육경력이 1년 이상

2유형(경력우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연구 및 교육경력 2년이상

3유형(자격,경력우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연구 및 교육경력 1년 이상

   3)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2021년 31일 기준, 65세 미만인 자) 


3. 임용예정일 : 2021. 3. 1.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

  나. 재임용 사항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 진행 가능

      한시적 운영과목의 경우, 재임용 대상이 아님(공고과목 확인)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 전 학기 중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

       재임용 평가항목 : 강의포트폴리오 제출여부 및 적정성, 평가객관성, 학생지도, 강의평가결과 등

  다. 기타 유의사항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과목명, 담당과목수, 강의개설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

     임금 및 복무에 관한 사항은 계약으로 정함

 

 

 

5. 단계별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심사단계

전 형

심사항목

1

자격심사

- 지원자격 충족여부 확인

2

서류심사

학위 전공과 지원교과목의 부합도

강의 및 실무 경력

강의계획서의 충실성

3

면접심사

발표의 정확성, 논리성

인성 및 교육관

전공에 대한 이해도

 

  유형별로 심사항목별 반영항목 및 배점 다름

  면접심사 시, 사전 공지한 과목에 대하여 공개강좌를 실시하며 면접심사 대상자에게 해당 학과에서

       일정을 별도 통보함(공고과목 붙임 참조)

 

 

6. 지원서 접수 기간 및 접수처

  가. 2021. 1. 18.(월)  ~ 2021. 1. 20.(수) 18:00 (온라인 접수)

  나. 접수처 : http://singyu.gwnu.ac.kr/nxui_teacher/index.html 회원가입 후 로그인

 

 

7. 지원서류 접수 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서 접수

    . 인터넷 지원서 접수

    . 제출서류(파일 업로드)

      (필수)증명서 업로드 : 학사, 석사, 박사 학위증명서 각 1(외국 대학에서 받은 박사학위는 한국

            연구 재단 학위신고접수증 사본 첨부), 경력증명서(기준 이상)

       자격기준 이상으로 필수 제출

       학위증은 사본 제출 가능, 기타증명은 6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 제출

      (필수)자기소개서 1, 강의계획서 1(채용공고에 첨부된 서식 사용)

      (선택)기타 증빙서류 : 교과목 관련 자격증 및 기타 지원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

    . 유의사항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

      ② 두개 이상의 모집분야를 지원할 때는 우선순위 입력 요함

  

8. 합격자 발표 : 2021. 2월 초

 

9. 기타사항

  가.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음

  나. 외국어로 된 증명서 등은 본인이 서명 또는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다. 지원자 또는 합격자가 없는 경우 공고기간을 단축하여 재공고할 수 있음

  라. 합격자가 3.1.이후 임용 포기 시, 차순위자 임용 또는 타 합격자에게 강의배정 할 수 있음.

 

10. 문의사항: 033-640-170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