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2.25
작성자
이영남 (학생지원과 직원)
조회수
1155

2022년 1학기 근로장학생 선발 결과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근로장학생 선발결과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기반 모바일 출근부 시스템 도입에 따라 근로 전 사전교육자료(붙임파일 및 링크) 숙지 

 https://m.youtube.com/watch?v=rKTPQ0aYA58

 

근로기간2022. 3. 1.() ~ 6. 30.() / 84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국가예방대책에 따라 근로 기간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 예정

 

 선발 결과

  - 확인기간: 2. 28() ~ 3. 4.() 18시까지

 - 확인방법인트라넷(통합학사정보시스템)로그인학생인트라넷>학사관리>장학관리>근로장학생 신청(학생)>신청내역>선발여부(Y/N) 

     선발된 학생은 선발 부서 및 연락처 확인 가능

 

  근로시간: 1일 최대 8시간, 1주 최대 20시간 가능(배정시간 엄수)

  국가일반근로개인별 120시간

  단과대학지원실, 체력증진실(원주), 복합체육관(원주) (일반근로): 170시간

  개인별 배정시간은 반드시 선발된 부서에 재확인

  초과된 근로시간에 대해서는 근로장학금 미지급(초과되지 않도록 시간준수)  

 

 국가근로장학생 출근부 관련 안내자료(첨부파일 반드시 필독)

  활동 시작 전:  서약서 동의사이버오리엔테이션 수강, 교육이수보고서 제출 및 업무스케쥴 등록, 시간표 입력 필수

  출근부는 즉시 입력

  

 코로나19관련 안내사항

 출근 전에 매일 대학홈페이지 상의 자가진단앱 실시(체온 37.5도 이상 등교금지)

 근로지 내 건강상태 점검표 작성

 하교 후 타지역 방문 자제 특히폐쇄시설(PC노래방헬스장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주의

 근로 중 호흡기 증상(발열기침인후통 등발생 시 근로부서의 담당자에게 즉시 보고

 의심증상 발생 시분리 공간에서 해당 근로장학생 대기대학보건소 및 질병관리콜센터(1339) 전화 등 필요한 조치 이행

  학생 안전 등을 고려해 근로 가능 여부를 판단한 뒤필요한 경우 근로일정 변경,근로중단 등 조치될 수 있음 

 

 근로장학금은 익월 15일을 전후하여 지급

 

 관련문의장학실 033-640-159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