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기간: 2021. 5. 3.(월) ~ 2022. 2. 28.(월)
※ 코로나19 국가예방대책에 맞추어 활동기간 변경 가능
2. 배정시간: 410시간
※ 활동시간에 따라 추후 예산 편성시 배정시간 조정 가능
3. 선발자 배정기관 현황: 붙임 참조
4. 사전교육(ZOOM회의)
- 일시: 2021. 4. 30.(금) 10:00~11:00
- 장소: 비대면 화상교육
- 회의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는 회의 1시간 전 문자 발송함
※ 불참시 붙임의 근로가이드북 및 시스템메뉴얼 참조
5. 시간표 입력: 2021. 5. 7.(금)까지
6. 출근부 입력: 멘토 활동 종료 후 즉시 입력
※ 위치기반 모바일 시스템 출근부 앱 도입에 따라 메뉴얼(붙임3,4) 반드시 숙지
7. 출근부 대학제출: 매월 말 출근부 입력 완료 후 활동기관담당자에게 대학제출 요청
8. 장학금 지급: 익월 15일을 전후하여 매월 지급(홈페이지 장학정보 게시판 확인가능)
- 시간당 11,150원 Ⅹ 실제 멘토링 시간
- 장학금 지급 주의사항: 10시간 미만 활동시 추후 합산하여 지급
9. 학적변동(휴학, 제적, 자퇴 등) 신청시 장학팀으로 통보(☎033-640-1597)
10. 해외 출입국시 출근부 입력 불가(출국일, 입국일 모두 입력 불가)
11. 문의사항: 장학팀 오은경((☎033-640-1597)
붙임 1. 멘토 선발자 현황 1부
2. 멘토 가이드북 1부
3. 멘토 시스템 메뉴얼 1부
4. 위치기반 시스템 메뉴얼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