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1.02.26
- 작성자
- 오은경 (학생지원과 직원)
- 조회수
- 2064
2021학년도 1학기 근로장학생 선발 결과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근로장학생 선발결과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기반 모바일 출근부 시스템 신규 도입에 따라 근로 전 사전교육자료(붙임파일 및 링크) 숙지 ★
https://m.youtube.com/watch?v=rKTPQ0aYA58
☐ 근로기간: 2021. 3. 2.(화) ~ 6. 30.(수) / 85일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국가예방대책에 따라 근로 기간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 예정
☐ 선발 결과
- 확인기간: 2021. 2. 26.(금) 09:00 ~ 2021. 3. 5.(금) 18:00
- 확인방법: 인트라넷(통합학사정보시스템)로그인> 학생인트라넷>학사관리>장학관리>근로장학생 신청(학생)>신청내역>선발여부(Y/N)
※ 선발된 학생은 선발 부서 및 연락처 확인 가능
☐ 근로시간: 1일 최대 8시간, 1주 최대 20시간 가능(배정시간 엄수)
- 국가, 일반근로: 개인별 120시간
- 단과대학지원실(일반근로): 170시간
- 개인별 배정시간은 반드시 선발된 부서에 재확인
- 초과된 근로시간에 대해서는 근로장학금 미지급(미달 및 초과되지 않도록 시간준수)
☐ 국가근로장학생 출근부 관련 안내자료(첨부파일 반드시 필독)
- 활동 시작 전) 서약서 동의,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수강, 교육이수보고서 제출 및 업무스케쥴 등록, 시간표 입력 필수
- 출근부는 즉시 입력
☐ 코로나19관련 안내사항
- 출근 전에 매일 대학홈페이지 상의 자가진단앱 실시(체온 37.5도 이상 등교금지)
- 근로지 내 건강상태 점검표 작성
- 하교 후 타지역 방문 자제 특히, 폐쇄시설(PC방, 노래방, 헬스장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주의
- 근로 중 호흡기 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등) 발생 시 근로부서의 담당자에게 즉시 보고
- 의심증상 발생 시, 분리 공간에서 해당 근로장학생 대기, 대학보건소 및 질병관리콜센터(1339) 전화 등 필요한 조치 이행
- 학생 안전 등을 고려해 근로 가능 여부를 판단한 뒤, 필요한 경우 근로일정 변경,근로중단 등 조치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은 익월 15일을 전후하여 지급
☐ 관련문의: 장학실 ☎033-640-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