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11.26
작성자
조경근
조회수
6030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고사 유의사항(수험생 준비물 등 필독)

수험생 준비물 : 수험표*, 신분증**, 문진표***, 마스크****

* 수험표의 QR코드로 출석체크 진행(미소지자 건물 진입 불가)

** 주민등록증, 학생증(사진, 생년월일 및 학교장 직인필), 운전면허증, 주민자치센터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임시 신분증, 유효한 여권, 장애인 등록증, 사진이 부착된 청소년증(국내 고교 재학생에 한함)

*** [붙임1] 자가진단 문진표 작성 제출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착용(여분의 마스크 소지 권장)

1. 면접고사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면접 일자

정원 내

2020. 12. 5.() ~ 12. 6.()

정원 외

2020. 11. 26.() ~ 11. 28.()

, 치의예과(농어촌)전형은 정원 내 면접 일정에 포함하여 진행

대기실 입실 완료 시각

본교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를 통해 개별 확인

면접 장소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합격자 조회를 통해 확인

면접 시간

10분 내외

  개인별로 공지된 시간에 따라 입실이 가능하며, 해당시간이 아닐 경우 입장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해당 시간 전 입실 전면 불가)

2. 수험생 응시

코로나19 확진자 면접 응시 불가

자가격리자 면접 교육부 권역별 별도 시험장 이용 실시 예정

구분

면접

비고

확진 수험생*

불가능

 

자가격리 수험생**

가능

교육부 권역별

별도 시험장 이용

당일 유증상 수험생***

가능

교내 별도 화상 면접

고사장 이용

전형별 고사일 기준

* 면접고사 응시 제한 현실적인 관리 가능범위(본인 확인, 부정행위, 공정성 등 문제) 감염 위험수준, 후속 전형 진행 우려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 시 응시 불가능

** 면접고사 응시 지원 예정(교육부 권역별 별도 시험장에서 응시, 대학의 관리인력(입학사정관 등) 파견 전형 운영·관리)

   자가격리 수험생 면접 응시기회 부여는 추후 코로나-19상황 및 교육부·대교협 지침(권역별 별도 시험장 운영에 따른 대학 파견 관리인력의 후속 입학전형 참여 담보 등 안정성 확보 여부)에 따라 변경 가능

*** 면접고사 응시 가능(교내 별도 시험장에서 응시, 화상 면접으로 운영·관리)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의 별도관리 판단기준

  유증상자

  - (발열) 2차 검진장소(주출입구 별도 공간)로 이동 후 2분간 안정을 취하게 한 후, 3 간격으로 2회 발열검사를 실시하여 모두 37.5를 지속적으로 넘을 경우 별도 대기실로 배치

   - (기침 등 호흡기 증상) 2차 검진장소에서 3~5분 대기시키고, 대기시간동안 지속적인 기침을 할 경우 별도대기실로 배치, 단 기저질환 학생이 의사소견서 지참한 경우 일반대기실 배치

   고위험자(38.이상의 고열이 지속되거나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로 판단 시, 일단 격리대기실 이동조치하고, 전문가(보건담당자)진단에 따라 보호자 연락 후 비상연락망의 소방공무원 협조(또는 119신고하여 구급대 지원)받아 전형종료 후 선별진료소 등으로 이동

3. 면접고사 유의사항

. 수험생은 본교 홈페이지(www.gwnu.ac.kr)에 공고된 면접안내에 따라 해당시간까지 대기실 입실을 완료해야 합니다.
지정 시간에 입실을 하지 않은 수험생은 결시자로 간주합니다.

. 블라인드 면접 도입으로 교복 등 출신고교를 알 수 있는 의복 착용은 불가합니다. 만약 교복이나 체육복 등 출신고교를 알 수 있는 의복을 착용한 수험생의 경우, 대학에서 준비한 별도의 의복으로 대체할 예정이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표의 QR코드로 출석체크를 진행합니다. 수험표 미소지자는 고사장 건물 진입이 불가하오니 모든 수험생은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수험표를 분실하였을 경우 본교 홈페이지 및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고사장 내에서는 수험표 및 신분증을 항상 휴대하여야 하며, 본인 확인을 위해 진행위원의 요구에 따라 제시하여야 합니다.

. 수험생은 당일 고사장 건물 내에서는 휴대폰 혹은 기타 통신기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혹은 기타 통신기기의 사용이 적발되면 부정행위로 간주합니다.
휴대폰 등 통신기기는 진행위원의 지시에 따라 대기실에서 보관

. 장애학생 지원 시 면접 참가를 위한 편의가 제공됩니다. 필요한 경우(장소이동, 수단 등) 입학본부(033-640-2942)로 사전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학생 지원센터 : http://jangae.gwnu.ac.kr/jangae/index.do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