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전산원입니다.
기 안내해드린대로 2021. 2. 22.(월)에 우리 대학의 웹메일 시스템을 변경하였습니다.
※ 교직원 메일(업무용) : 공공기관 전용 클라우드 기반 보안메일
※ 학생 메일(교육용) : 구글 메일(G-Suite for Education)
이에 메일 사용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포털시스템을 통한 최초 1회 계정 활성화를 반드시 진행해 주셔야 하오니 메일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웹메일 계정 활성화 방법(※ 메일 사용을 위해서 최초 1회 계정 활성화 필요)
1. 포털시스템 로그인(https://portal.gwnu.ac.kr, 통합아이디/비밀번호)
2. 포털시스템 상단 메뉴의 “웹메일” 클릭 후 접속
3. 신규 메일시스템 비밀번호 입력
4. 비밀번호 분실 시 인증을 위한 별도의 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 입력
5. 웹메일 계정 활성화 완료
○ 웹메일 사용 매뉴얼 : 정보전산원 홈페이지(https://cc.gwnu.ac.kr/cc/31917/subview.do) 참고
○ 문의처 : 정보전산원 담당자 장지희, 033-640-2603, mailmaster@gwnu.ac.kr
강릉원주대학교 정보전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