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2.25
작성자
장지희 (정보전산원 직원)
조회수
3661

신규 웹메일 사용을 위한 <웹메일 계정 활성화> 필요 안내

안녕하세요. 정보전산원입니다.


기 안내해드린대로 2021. 2. 22.(월)에 우리 대학의 웹메일 시스템을 변경하였습니다.

※ 교직원 메일(업무용) : 공공기관 전용 클라우드 기반 보안메일

※ 학생 메일(교육용) : 구글 메일(G-Suite for Education)


이에 메일 사용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포털시스템을 통한 최초 1회 계정 활성화반드시 진행해 주셔야 하오니 메일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웹메일 계정 활성화 방법(※ 메일 사용을 위해서 최초 1회 계정 활성화 필요)

    1. 포털시스템 로그인(https://portal.gwnu.ac.kr, 통합아이디/비밀번호)

    2. 포털시스템 상단 메뉴의 “웹메일” 클릭 후 접속

    3. 신규 메일시스템 비밀번호 입력

    4. 비밀번호 분실 시 인증을 위한 별도의 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 입력

    5. 웹메일 계정 활성화 완료


 웹메일 사용 매뉴얼 : 정보전산원 홈페이지(https://cc.gwnu.ac.kr/cc/31917/subview.do) 참고


 문의처 : 정보전산원 담당자 장지희, 033-640-2603, mailmaster@gwnu.ac.kr




강릉원주대학교 정보전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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