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3339
작성일
2018.08.13
수정일
2018.08.13
작성자
대외협력과(2977)
조회수
2666

지방선거 강릉원주대 동문 당선자 초청 간담회

지방선거 강릉원주대 동문 당선자 초청 간담회 첨부 이미지

지방선거 강릉원주대 동문 당선자 초청 간담회
8월 10일(금), 동문 출신 당선자 초청 축하 및 소통의 시간

 

우리 대학은 지난 8월 10일(금) 2018년 6.13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강릉원주대 동문의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고, 소통하는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강릉원주대학교 동문 총 15명이 당선됐다. 김한근 강릉시장, 김진하 양양군수, 허필홍 홍천군수, 위호진 강원도의원 등 시장 1명, 군수 2명, 도의원 1명, 시의원 5명, 군의원 6명이 당선됐다. 강릉원주대 학사, 석사를 비롯해 경영·정책과학대학원 최고경영정책과정 동문 출신이다.
 
축하 간담회 행사에는 반선섭 총장을 비롯하여 강희문 강릉시의원, 최익순 강릉시의원, 정광민 강릉시의원, 김우섭 양양군의원, 손경희 영월군의원, 장문혁 평창군의원 등 당선자 동문 6명이 참석했으며, 대학 주요 보직자 및 과장, 김윤묵 강릉원주대학교 총동창회장, 대학 동문이 참석해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고 소통했다.

 

 

 

<사진 왼쪽부터 장문혁 평창군의원, 김우섭 양양군의원, 반선섭 총장, 김윤묵 총동창회장>


반선섭 총장은 “강릉원주대 동문 당선자를 축하하고 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 개교 72주년을 맞는 강릉원주대는 강릉과 원주 두 곳의 캠퍼스를 아우르며, 새로운 70년을 열어가고 있다. 대학의 명예와 자긍심으로 지역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 주길 바란다. 올바른 정치를 펼 수 있도록 대학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동문 당선자들은“대학과 자치단체 간 유대의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