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5699
작성일
2019.12.24
수정일
2019.12.24
작성자
대외협력과
조회수
7807

소셜미디어(SNS)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취업캠프

소셜미디어(SNS)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취업캠프 첨부 이미지

소셜미디어(SNS)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취업캠프

강릉원주대학교 LINC+사업단, ‘소셜미디어(SNS)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취업캠프’ 개최

 

우리 대학 LINC+사업단은 지난 12월 19일(목)부터 12월 20일(금)까지 강릉(옥계) 탑스텐 호텔에서 최적화 된 SNS마케팅 활용 전략과 SNS를 운영·관리할 수 있는 기초 스킬 및 전문적인 노하우를 교육하는 ‘소셜미디어(SNS)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취업캠프’를 진행하였다.

 

교육 관계자 및 재학생 등 총 20명이 참석한 이번 캠프는 소셜미디어(SNS) 활용도가 높은 시대 흐름에 따라 기본적인 개념 정립 및 SNS마케팅 전략, 스킬 노하우 등 융복합 인재 개발을 위한 교육의 장이 마련됐다.

 

특강

 

캠프 1일차는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및 동향, 소셜미디어 콘텐츠 전략의 이론적인 교육을 통해 현시대 흐름에 맞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와 모바일 시장의 경쟁력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마케팅 사례 및 콘텐츠를 구성하여 참여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2일차에는 이론교육을 바탕으로 미디어의 특징과 운영 방법, 본인만의 블로그 구성, 유튜브에 동영상 올리기 등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홍보 및 마케팅 실습을 통해 본인 홍보에 필요한 교육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 “학교에서 진행되는 비교과 프로그램들 경우, 대부분 취업 준비에 관련된 교육이 많이 진행되고 있어, 나처럼 졸업 후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선택과 배움의 폭이 넓지 않았는데 이번 교육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나만의 창업아이템’을 전략적 마케팅으로 세울 수 있는 이론과 실습을 배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참여 소감을 남겼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