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4770
작성일
2019.11.19
수정일
2019.11.19
작성자
대외협력과
조회수
546

LINC+사업단, 가족회사와 함께 해외마케터 인력 양성

LINC+사업단, 가족회사와 함께 해외마케터 인력 양성 첨부 이미지

LINC+사업단, 가족회사와 함께 해외마케터 인력 양성
2019 글로벌 마케터 경진대회에 앞선 가족회사 제품 설명회
 

우리 대학 LINC+사업단(사업단장: 강승호 교수)은 사회과학연구소와 공동으로 재학생들의 마케팅 관련 실전 경쟁력을 길러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가족회사와 협력한다.

 

LINC+사업단은 가족회사들의 주요 제품을 분석하고 해외 홍보 및 마케팅 계획을 팀 단위로 설계하여 다시 해당 회사에 제안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2019 글로벌 마케터 경진대회’를 추진하고 있다.

 

강릉원주대 가족회사 마케팅

 

지난 11월 14일 산학협력관 1005호에서는 대회 개최에 앞서 50여 명의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우리 대학 가족회사 8개 주요 제품 설명회가 개최됐다. 소개된 제품들은 (주)브니엘월드의 와사비아 천연화장품, (주)스마트어플라이언스의 다목적 배터리 등 해외수출 품목으로 학생들의 해외마케팅 기획에 앞서 해당 제품들에 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7개의 학생팀은 가족회사 제품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기획을 하고 이를 발표하게 된다. 2019 글로벌 마케터 경진대회는 11월 25일(월) 오후 3시부터 산학협력관 1005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를 준비하여 운영 중인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가족회사와 우리 학생들의 접점의 기회를 확장하는 한편, 해외 마케팅 실전 경험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실무적인 역량을 키우고 가족회사에는 신선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받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고 전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창업동아리 스와이즈,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함춘희 2019-11-20 14:32:27.0
이전글
강릉원주대, 2019년 산학융합지구 조성 사업에 선정
함춘희 2019-11-13 09:49: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