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5221
작성일
2017.12.28
수정일
2017.12.28
작성자
대외협력과(2977)
조회수
2866

오픈 캠퍼스로 지역 사회 공헌형 산학협력 본격 가동

오픈 캠퍼스로 지역 사회 공헌형 산학협력 본격 가동  첨부 이미지

오픈 캠퍼스로 지역 사회 공헌형 산학협력 본격 가동


LINC+사업단, 강원발전경제인협회 및 (사)K-정나눔과 산학협력 협약
지역 내 소기업소상공인 지원 강화 및 쌍방향 산학협력

 

우리 대학 LINC+사업단(단장 하태권)은 <성공!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위한 강원발전경제인협회 및 사단법인 K-정(情)나눔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2월 22일 강릉 세인트컨벤션에서 열린‘강원발전경제인협회 강릉시회 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과 협약식’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강원발전경제인협회(회장 이금선), (사)K-정나눔(이사장 엄창섭), 강릉원주대학교 LINC+사업단이 공동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 강원본부가 후원했으며, 경제인협회 회원 및 봉사단체 회원 등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 체결로‘Knitting For You 캠페인’에 LINC+사업단은 ‘Open Campus’일환으로 공간을 지원하고 산학협력 인프라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산학협력에 나선다.

 

 

 

‘Knitting For You’는 대학민국의 따뜻한 정을 세계 곳곳에 알리기 위해 국민(개인 또는 자원봉사 단체)들이 직접 뜬 목도리 1만 개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전세계 선수단에 나누어주는 이벤트다. (사)K-정나눔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강원발전경제인협회 강릉시회(회장 강신환)와는 정기적인 산학협력협의체 운영으로 지역 내 소기업소상공인과 실효성 있는 산학협력 지원을 추진하고, 한 방향이 아닌 양방향 산학협력 정착에 상호 노력해 나가하기로 했다.

 

하태권 LINC+사업단장은“이번 협약체결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 대학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수요맞춤형 인재양성과 지역사회 및 기업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